주요뉴스
최종편집2020-04-09 17:45 (목) 기사제보 구독신청
알바천국, 알바비 두 배로 지급한다… 수능 본 수험생 대상 알바비 지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알바천국, 알바비 두 배로 지급한다… 수능 본 수험생 대상 알바비 지원 이벤트 실시
  • 새교육정보
  • 승인 2019.11.1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바천국이 수능을 본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알바비를 두 배로 지급하는 알린이 천국 이벤트를 14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합니다

알바천국이 인생 첫 알바를 구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알바비를 두 배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이 수능을 본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알바비를 두 배로 지급하는 ‘알린이 천국’ 이벤트를 11월 14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참여 대상은 알바천국을 통해 인생 첫 아르바이트(이하 알바)를 구하는 고3 수험생이며 총 100명을 추첨하여 선정합니다.

1인당 최대 100만원의 알바비가 지원되는 이번 이벤트 참여방법은 먼저 알바천국 이벤트 페이지 ‘알린이 천국’에 접속한 다음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첫 알바를 찾고, 한 달간 근무를 완료하면 응모됩니다.

당첨확률을 높이려면 알바천국 ‘알린이 천국’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출근 도장을 매일 눌러 찍고 SMS와 이메일 수신 동의 및 앱 푸시 알림을 켜두면 됩니다.

또한 알바천국에 이력서를 등록하고 맞춤 알바를 최대 3개 설정하거나 다양한 공고를 조회 및 지원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당첨자는 12월 13일 발표됩니다.

알바천국은 수능 후 처음 아르바이트에 나서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용돈 및 목돈 마련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게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알린이 천국’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앱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알 수 있습니다.

한편 알바천국은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로 효율적인 인재채용 서비스와 사용자 맞춤형 채용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바천국 개요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입니다. 2019년 ‘알바는 딱 알바답게’ 본편 TVC 론칭과 함께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알바천국은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을 통해 알바생과 사장님 서로가 각자의 입장을 짚어보고, 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그들이 원하는 알바계의 룰을 재정립하고 있습니다. △계약대로 △처음 약속한 대로 △시간과 약속한 일을 서로 정확히 깔끔하게 지키자는 메시지로 의식변화를 이야기한 론칭편에 이어 면접 상황에서의 행동 변화를 촉구하는 내용 △허풍알바 △허풍사장으로 올바른 알바문화 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알바천국은 국내 최초로 작성 및 서명이 가능한 모바일 전자근로계약서 솔루션을 개발해 운영 중이며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를 도입했습니다. 이어 알바백과사전, 알바맵, 노무사 지원, 면접비 지원,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