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1-06-17 18:38 (목) 기사제보 구독신청
고려대, '청년 취업역량 강화' 포럼·특강 10일 개최
상태바
고려대, '청년 취업역량 강화' 포럼·특강 10일 개최
  • 새교육정보
  • 승인 2021.06.0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대 제공)/뉴스1

(서울=뉴스1) 정지형 기자 = 고려대는 대학혁신지원사업단에서 청년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포럼과 특강을 연이어 개최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10일 오후에는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비바체룸에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G7청년포럼'을 개최합니다.

포럼에서는 유럽연합(EU) 대사를 지낸 김창범 전략문화연구센터 고문이 'G7 개요와 글로벌 주요 정책 동향'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합니다.

영국 기업 경영 사례과 취업 상황 등 영국 취업 관련 정보도 포럼에서 다뤄질 예정입니다.

특히 영국기업 베르사렌(Versarien)의 맷 워커(Matt Walker) 국제협력본부장이 '영국 기업 ESG 경영 사례'를 주제로 강연도 진행합니다.

오프라인 참석자는 10명으로 제한되며 온라인으로는 100여명이 참석할 수 있습니다.

또 같은 날(10일) 오후 고려대 대강당 아주홀에서는 '청년, 무엇을 꿈꾸고 어떻게 준비할까'를 주제로 김영배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이 특강에 나섭니다.

특강에서는 청년세대가 고민하고 궁금해하는 각종 이슈를 다각도로 조명하고 현실 정치에서 진행, 계획하고 있는 다양한 청년 프로그램도 논의합니다.

특강은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진행되며 온라인으로는 고려대 문과대학 대학혁신지원사업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새교육정보신문 기사 제보는 media@newedu.co.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