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1-01-20 18:21 (수) 기사제보 구독신청
마을극단 아이들, 첫 공연 ‘마녀의 꿈’ 올려
상태바
마을극단 아이들, 첫 공연 ‘마녀의 꿈’ 올려
  • 권진경 기자
  • 승인 2020.12.07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을극단 아이들이 첫 공연 마녀의 꿈을 선보였습니다
마을극단 아이들이 첫 공연 마녀의 꿈을 선보였습니다

마을극단 아이들이 그동안 준비한 공연 ‘마녀의 꿈’을 선보였습니다.

마을극단 아이들은 극단 아띠가 ‘문화가 있는 날 지역문화 콘텐츠 특성화 사업 장돌 뱅뱅뱅’의 교육프로그램을 위해 모집한 연극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의 모임입니다. 마을극단 아이들은 총 10회의 연극교육을 하고 공연 발표회를 준비, 장돌 뱅뱅뱅 세 번째 이야기에서 공연을 선보이려 했으나 코로나19 지역 감염 확산으로 발표회를 영상으로 제작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에 마을극단 아이들 한 명 또는 두 명씩만 모여 각자의 연기를 영상으로 촬영하고 편집해 공연을 만들었습니다. 코로나19로 무대 위에서 직접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공연하지 못한 점이 매우 아쉬웠지만 아이들이 만든 공연 ‘마녀의 꿈’은 극단 아띠 유튜브 채널에 영상으로 업로드됐습니다.

마을극단 아이들은 앞으로 계속 극단 아띠와 함께 연극으로 놀며 꿈을 펼치고자 합니다.


극단 아띠 개요

‘친구’라는 뜻을 담고 있는 극단 아띠는 2013년에 창단해 인형극, 뮤지컬, 아동극 등을 공연하는 어린이극전문예술극단입니다. 어린이가 배우들과 함께 움직이고 상상하는 예술체험을 만들어 내고 그림자, 인형, 놀이, 마임 등 다채로운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무심히 잊고 지내다가 누군가 나의 손을 꼬옥 잡으며 ‘괜찮아. 잘했어’라고 해줄 수 있다면 우리는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그렇게 참 좋은 친구가 되고 싶은 극단아띠는 어린이를 위한 문화예술로 함께 합니다.

극단아띠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극단아띠


새교육정보신문 기사 제보는 media@newedu.co.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