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1-04-14 20:33 (수) 기사제보 구독신청
패스트캠퍼스, 배우 남궁민 씨와 함께 ‘배우면 바뀐다’ 캠페인 진행
상태바
패스트캠퍼스, 배우 남궁민 씨와 함께 ‘배우면 바뀐다’ 캠페인 진행
  • 권진경 기자
  • 승인 2020.12.0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성인 교육 스타트업 패스트캠퍼스(대표 이강민)가 배우 남궁민 씨를 모델로 선정하고 브랜드 캠페인 ‘배우면 바뀐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 슬로건 ‘배우면 바뀐다! 일하는 사람들의 캠퍼스, 패스트캠퍼스’는 변화와 성장을 바라는 대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유능한 현업 선배들의 실무 강의를 제공해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교육을 만들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모델로 선정된 남궁민 씨는 종영한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냉철한 판단력과 현명한 전략가 이미지를 보여준 바 있어 사람들을 성장시키며 사람들을 통해 성장하겠다는 패스트캠퍼스의 모델로서 효과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배우 남궁민 씨는 “일을 더 잘하고 싶은 직장인들, 투잡의 꿈을 갖고 계신 분들, 연봉 앞자리를 바꾸고 싶으신 분들에게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하며 패스트캠퍼스와 함께하게 됐다”며 “패스트캠퍼스에 있는 유능한 현업 선배들과 함께 2021년 새해에는 빠른 변화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패스트캠퍼스는 영상 디자인부터 마케팅, 프로그래밍, 데이터사이언스, 금융 등 디지털 스킬을 중심으로 한 실무 영역 외에도 콜로소 브랜드를 통한 헤어, 요리, 제과/제빵, 사진 등과 같은 직업 스킬, 그리고 가벼운 학습지와 패스트원을 통한 외국어 교육까지 사실상 대학 졸업 이후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모든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성인 교육 시장의 리더입니다. 이에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기 위해 ‘배우면 바뀐다’ 캠페인을 기획하고, 기존 가입자들을 위한 혜택뿐 아니라 신규 가입자들에게 총 50만원의 강의 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패스트캠퍼스는 오프라인에서 시작해 온라인으로 확장하면서 고객들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배우 남궁민 씨와 함께 취업, 이직 등 변화와 성장을 바라는 이들에게 ‘배우면 바뀌는’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패스트캠퍼스는 2020년 4월 미래에셋대우와 삼성증권을 각각 기업공개를 위한 대표주관사 및 공동주관사로 선정했으며, 상장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패스트캠퍼스 개요

패스트캠퍼스는 패스트트랙아시아가 만든 오프라인 평생교육 기업입니다. ‘기업가정신(Entrepreneurship)은 모두에게 필요하다’는 철학 아래 머릿 속의 생각을 현실로 옮기고 생각하는 바를 스스로의 힘으로 구현해낼 수 있는 어른들을 위한 교육 콘텐츠를 만듭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융합된 콘텐츠, 열정적 커뮤니티 구성을 통한 함께 배우기 등을 핵심으로 창업, 개발, UX디자인, 쇼핑몰, 신규사업 기획, 데이터 분석 등의 다양한 주제에 대해 10~12주간의 집중 교육 프로그램인 ‘CAMP’라는 이름으로 서비스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fastcampus.co.kr/


새교육정보신문 기사 제보는 media@newedu.co.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