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1-03-03 17:57 (수) 기사제보 구독신청
미래교육, 대원외고·상산고·민사고·하나고·외대부고 준비 위한 오프라인 설명회 개최
상태바
미래교육, 대원외고·상산고·민사고·하나고·외대부고 준비 위한 오프라인 설명회 개최
  • 권진경 기자
  • 승인 2020.07.2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명회 참석 시 3개년 기출 문제·1:1 자기소개서·면접 컨설팅 신청 우선 배정 특전 제공

미래교육(대치)은 8월 1일 토요일 오후 2~4시 30분에 외대부고, 하나고, 민사고, 상산고, 대원외고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오프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본사 이전을 준비 중인 미래교육은 본사 이전과 새로운 교육 서비스, 인프라 제공을 위해서 본사 이전을 기획 중이며, 이전과 동시에 기존의 학부모들과 신규 학부모들에게 자녀 교육, 진로, 진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오프라인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2020년 3월부터 자율, 국제중학교에 대한 분석을 시작으로 특목고 분석까지 약 100여명의 학부모들이 참석해 여러 정보를 얻어갔으며, 이번 설명회는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제공하던 외대부고, 하나고, 민사고, 대원외고, 상산고 입학 노하우와 학생 개인별로 맞춤형 수학, 영어, 과학의 학습 로드맵과 외대부고, 하나고, 민사고, 대원외고, 상산고에서 필수로 공부해야 하는 비교과 학습을 다룰 예정입니다.

또한 중학교 학생들이 공부를 하면서 반드시 빼놓지 말아야 할 학습 정보부터 3개 학교의 장단점을 비교해서 고등학교 진학을 앞둔 학부모들에게 효과적인 학습과 자녀의 진로 선택이 무엇인지를 다룰 예정입니다. 설명회에 참석하는 학생을 위해 외대부고, 하나고, 민사고 친구들을 위한 추천도서 리스트도 제공합니다.

설명회에서 다룰 내용은 일반적인 설명회의 내용과 달리 학교의 선생님, 학생들을 직접 인터뷰해서 넣은 생생한 학교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설명회 신청은 미래교육의 홈페이지와 밴드에서 각각 신청 가능합니다.

미래교육은 대원외고, 상산고, 민사고, 하나고, 외대부고 준비를 위한 중학교 학생들 외에도 자율, 국제중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초등학교 고학년 학부모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설명회를 이미 5차례나 성공리에 진행했습니다. 설명회에 참석한 학생들에게는 문재인 대통령 인수위원회 기증도서 ‘부모는 니 실력이 아니야’, 청심국제중학교를 다룬 ‘청심노트’, 화산중학교를 다룬 ‘화산노트’를 증정했습니다.

미래교육의 조재형 대표는 “새로운 본사 이전과 함께 학부모들에게 더 좋은 교육 서비스와 인프라 제공을 통해서 기존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학부모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자녀의 진로를 위한 정보를 꾸준하게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특히 이번에는 참석자 전원에게 대원외고, 상산고, 민사고, 하나고, 외대부고의 3개년 면접 기출 문제 분석본을 제공하며 1:1 자기소개서, 면접 컨설팅 신청 우선 배정 특전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설명회 일정과 신청 방법은 미래교육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미래교육 개요

청소년들의 진로, 진학과 관련한 각종 연구, 유튜브, 도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영재교육원, 국제, 자율중, 특목고, 학생부 종합 전형을 위한 진로, 진학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약 800여명의 학생들이 연구소를 거쳐서 진로, 진학의 길을 찾아 나갔습니다.

웹사이트: http://blog.naver.com/neojopd9


새교육정보신문 기사 제보는 media@newedu.co.kr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