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0-08-07 17:53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메가스터디, 22일부터 등급컷 등 고3 학력평가 풀서비스 무료 제공
상태바
메가스터디, 22일부터 등급컷 등 고3 학력평가 풀서비스 무료 제공
  • 새교육정보
  • 승인 2020.07.20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은 오는 22일 저녁부터 고3 전국연합 학력평가 풀서비스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특히 채점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의 영역별 원점수는 물론 등급, 백분위, 표준점수를 산출해줍니다. 서비스 이용 회원들의 채점 데이터를 토대로 전 영역의 실시간 등급컷 추정치도 제공합니다.

성적 분석 리포트는 경쟁자 대비 본인의 취약 영역을 분석합니다. 또 현재 점수로 지원 가능한 정시모집 대학을 알려주고, 주요 대학의 배치점수와 본인의 점수를 비교분석한 자료도 제공합니다.

이 외에 과목별 강사들의 해설강의, 주요대학 미니배치표 서비스 등도 모두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취약부분을 점검하고 입시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전망입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시험 당일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탐구 2과목 등 6과목을 모두 채점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간식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7월 고3 전국연합 학력평가 풀서비스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메가스터디교육 사이트 또는 모바일 웹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교육정보신문 기사 제보는 media@newedu.co.kr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