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0-07-10 18:4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경영자독서모임(MBS), 실시간 온라인 강의 도입
상태바
경영자독서모임(MBS), 실시간 온라인 강의 도입
  • 새교육정보
  • 승인 2020.04.13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SIST 경영대학원(서울과학종합대학원, 총장 김태현)은 경영자 독서모임(MBS)에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aSSIST 경영대학원은 교육부의 비대면 강의 지침에 따라 운영 중인 경영자 독서모임(MBS)에 실시간 화상 대면 플랫폼 줌(ZOOM)과 유튜브 라이브를 도입해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제공한다.

경영자독서모임(MBS)은 25년 간 기업 최고 경영자들이 모여 경영,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 저자들에게 직접 강연을 듣고 질문하는 국내 최장수 경영자 독서 모임이다.

aSSIST 경영대학원은 실시간 디지털 대면 교육 솔루션인 ZOOM을 기반으로 저자와 독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실시간 라이브 강의를 제공하고, aSSIST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인 구글 클래스룸을 통해 강의 이후에도 저자와의 디지털 토론, 서평 작성, 추천 도서 소개 등을 제공한다.

aSSIST 경영대학원은 4월 13일 19시에 경영자독서모임 25주년 제 50기 개원을 맞아 “대학이 혁신해야 나라가 산다”의 저자인 국립인천대학교 조동성 총장을 초청해 대학의 혁신 전략과 사례 특강을 진행한다.

유튜브 라이브 강의는 13일 19시부터 aSSIST 경영대학원의 유튜브 공식 계정(assistforyou)를 통해 누구나 접속할 수 있다.

김문수 학사경영 부총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에 최고경영자들이 움츠러 들것이 아니라 디지털 대면 교육을 적극 활용해 최신 지식과 경영 전략을 학습해야 한다. 국내 최장수 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경영자독서모임은 우리 사회 각 분야의 대표 저자들을 디지털 공간으로 초대하여 더 많은 독자들을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