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0-04-02 17:35 (목) 기사제보 구독신청
'코로나19'로 개학연기…메가스터디·이투스 '무료강좌' 앞다퉈 내놔
상태바
'코로나19'로 개학연기…메가스터디·이투스 '무료강좌' 앞다퉈 내놔
  • 새교육정보
  • 승인 2020.02.26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일파만파 확대되면서 교육업체들이 개학이 연기된 고등학생들을 위한 무료 강좌를 내놓고 있습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메가스터디교육과 이투스는 오는 8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전 강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은 고등학교 1~3학년 수능 및 내신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자회사인 김영편입 역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대학 편입 준비생을 대상으로 '2021 영수기초패키지'를 무료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투스는 지난 25일 오후 7시 자사 홈페이지에 '이투스 전 강좌 무료 신청하기' 페이지를 열고 수강생들이 원하는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무료 수강을 신청한 학생은 이투스 홈페이지 '마이룸'에서 '수강 중인 강좌', '전 강좌패스(PASS) 탭'으로 차례로 이동하면 즉시 강좌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이투스는 지난 24일 강남하이퍼학원 본원, 청솔학원 7개 지점, 이투스앤써학원 2개 지점 등 총 10곳의 산하 계열 학원을 일주일간 휴원 조치하기로 했습니다. 기숙학원은 휴원하지 않고 정상 운영하지만 당분간 신규 등록을 받지 않습니다.

메가스터디는 이날부터 10개 재수학원과 4개 재학생 학원 등을 오는 1일까지 휴원하며, 최상위권 수준별 맞춤단과 러셀 10개 직영학원도 모두 휴강합니다. 양지·서초 등 2개 기숙학원은 정상 운영하되 외부 출입을 통제하기로 했습니다.


새교육정보신문 각종 제보 및 보도자료는 media@newedu.co.kr 으로 보내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