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0-02-21 18:32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대교, 영유아 놀이체육시장 1위 브랜드 '트니트니' 인수
상태바
대교, 영유아 놀이체육시장 1위 브랜드 '트니트니' 인수
  • 새교육정보
  • 승인 2020.01.08 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대교는 영유아 놀이체육시장 1위 브랜드인 '트니트니'를 인수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트니트니'는 영유아 대상 신체활동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교육전문기업입니다. 문화센터, 어린이집, 유치원 등 전국의 2000여 유아 교육기관에서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또 아이들이 즐겁게 뛰놀 수 있는 프로그램과 자체제작 교구, 온오프라인 콘텐츠 등을 바탕으로 그 동안 300만명 이상의 영유아가 '트니트니' 프로그램을 경험했습니다.

대교는 이번 트니트니 인수를 통해 영유아를 대상으로 건강한 성장을 위한 유익한 신체 활동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습니다. 아울러 전인교육을 실천하는 교육기업으로서 연령측을 확대해 앞으로 전방위적으로 교육사업을 확장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트니트니 인수로 12개월의 영유아부터 제공받을 수 있는 교육서비스 라인을 갖추고 '아이 중심의 건강함과 즐거움'에 맞춘 고객 경험을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고객들이 좋아하는 트니트니의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확장해 보다 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