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0-09-19 08:35 (토) 기사제보 구독신청
징가, 알렉 볼드윈과 ‘워드 위드 프렌즈’ 10주년 기념 창의적 협업 소개
상태바
징가, 알렉 볼드윈과 ‘워드 위드 프렌즈’ 10주년 기념 창의적 협업 소개
  • 새교육정보
  • 승인 2019.10.31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징가의 워드 위드 프렌즈를 홍보하는 알렉 볼드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에미상 수상 배우이자 프로듀서, 감독인 알렉 볼드윈(Alec Baldwin)과 진행한 창의적 협업의 세부 내용을 31일 발표했습니다.

징가의 대표 게임인 ‘워드 위드 프렌즈’의 오랜 사용자인 볼드윈은 타이틀 10주년을 맞아 회사가 기획한 홍보 콘텐츠 캠페인에 참여하며 향후 수개월에 걸쳐 공개될 유머 가득한 홍보 동영상에 그의 트레이드 마크 격인 재치와 풍자적 감성을 펼쳐 놓습니다. 최근 공개된 미리 엿보기 동영상 인터뷰에서 볼드윈은 이 게임과 그의 개인적 인연을 들려줍니다.

볼드윈은 “워드 위드 프렌즈를 즐기던 초창기를 생각해보면 정말 놀랍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촬영 중 잠깐 틈이 나면 동료나 영화 제작자, 스태프와 게임을 즐겼고 아직까지도 스페인에 거주 중인 장인과 매일 승부를 겨루고 있다”며 “워드 위드 프렌즈는 지난 10년간 내 삶에 줄곧 함께했다”고 말했습니다.

버나드 킴(Bernard Kim) 징가 퍼블리싱 사장은 “알렉 볼드윈은 이번 캠페인의 파트너일 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티브 초기 기획단계부터 촬영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진정한 공동 작업자였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볼드윈은 배우로서의 재능을 발휘하는 데서 그치지 않고 우리 팀과 협력해 콘셉트를 잡고 대화를 다듬으며 이번 콘텐츠 시리즈에 진정한 창의성을 불어넣었다”고 전했습니다.

게임 10주년을 기념하는 일환으로 ‘올해의 단어’를 뽑는 이벤트에서 사용자들은 워드 위드 프렌즈’ 커뮤니티와 그 속의 우정을 나타내는 ‘여정(journey)’을 선정했습니다. 볼드윈은 동영상 인터뷰에서 늘어나는 가족과 아버지로 살아가는 개인적 여정과 관련된 자신만의 ‘올해의 단어’를 들려줍니다. 볼드윈은 대화에서 ‘워드 위드 프렌즈’의 끈질긴 경쟁자(장인)과 게임 득점 팁(특정 글자에 집착하지 말 것), 미래 가장 대결해 보고 싶은 상대(자녀)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놓았습니다.

이날 공개된 인터뷰 동영상에 이어 향후 수개월에 걸쳐 전설적 배우 알렉 볼드윈이 연속극의 의사부터 사파리 복장의 탐험가까지 다양한 역할로 등장하는 새로운 콘텐츠가 잇따라 공개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