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0-05-29 18:04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한화생명 대구지역본부, 청소년 인재육성 프로젝트 꿈 강연회 개최
상태바
한화생명 대구지역본부, 청소년 인재육성 프로젝트 꿈 강연회 개최
  • 새교육정보
  • 승인 2019.12.1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가정 청소년 대상 인재육성 프로젝트의 종강으로 꿈 강연회를 개최하고 있다

한화생명 대구지역본부(김성수 본부장)와 제일종합사회복지관(정유진 관장)은 16일 한화생명 대구지역본부 교육장에서 저소득가정 청소년 대상 인재육성 프로젝트의 종강으로 꿈 강연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청소년 인재육성 프로젝트는 한화생명 대구지역본부와 제일종합사회복지관이 협력하여 올해로 2년째 운영하는 사회공헌으로 청소년들의 진로체험, 비전 찾기 등 진로의 경험과 시야를 넓히기 위한 취지로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종강으로 진행된 이번 꿈 강연회에는 한화생명 신용현 파트장과 제일종합사회복지관 정유진 관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청소년 30여명이 참석하였고, 청소년의 진로 강연과 이창현 비발디 연구소장의 청소년 비전특강으로 꾸며졌습니다.

강연회에 참여한 신용현 파트장은 청소년과 봉사단을 격려하며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에 대해 다양한 경험을 하고 넓은 시야를 가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한 청소년과 봉사단에 큰 감사를 표한다”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개요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접인 가정복지회가 대구 서구청으로 위탁받아 사랑·섬김·참여의 정신을 바탕으로 서구지역 내 저소득 주민의 생활안정과 자립능력 향상을 도모함과 아울러 약화된 가족기능을 강화하고, 아동·청소년·장애인·어르신 등과 관련된 지역사회문제를 예방·해결함으로써 ‘함께 누리는 복지’를 실현하기 위하여 설립된 종합사회복지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